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슨 에어랩 as 서비스센터 받은 후기들 모음

by 정보모입니다 2024. 9. 14.
반응형

다이슨 (dyson)하면 생각나는 제품이 있으신가요? 다이슨에 수리를 맡기지 말라, 안 좋다, 별로다라는 말이 있는데요. 에어랩이라고 하는 제품을 다들 아실 거예요!

 

이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다 보니 분명 고장이 나는 부분이 있고 수리를 받아야 하는 제품이 생기기 마련인데 이럴 때 서비스센터에 맡기게 되는데요 각종 다이슨 에어랩 as 서비스센터 후기들을 모아 와봤습니다!

 

 

목차

1. 다이슨 에어랩 as 서비스센터

2. 다이슨 에어랩 as 서비스센터 후기

3. 결론

 

 

1. 다이슨 에어랩 as 서비스센터 

다이슨 서비스센터는 전국에 많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우리 집 주변 어디에 다이슨 매장이 있는지 바로바로 찾을 수 있는데요! 밑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도 함께 적어두겠습니다!

다이슨 홈페이지 바로가기 

 

서비스샌터 1588-4253 

 

 

 

2. 다이슨 에어랩 as 서비스센터 후기

다이슨에서 에어랩을 서비스센터에 맡겨보신 분들의 후기들을 간단하게 모아 봤습니다!

혹시나 하는 저작권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간단하게 글로만 작성된 후기가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좋은 후기

- 서비스 수리를 맡기고 나서 고장 난 제품을 기사님이 알아서 오셔서 수거를 해가셔서 편했다!

- 수리를 맡긴 제품이 수리가 되어서 주말에 택배를 배송받기도 했다!(빠른 배송)

- 수리를 맡기면 그 맡긴 제품을 다이슨이 받고 택배를 여는 장명을 영상으로 찍어 보내 주심!

- 핸드폰으로 간단하게 서비스센터를 맡길 수 있어서 좋았다

 

 

안 좋은 후기

- 서비스센터에 맡길 때 수거해서 수리하는 것을 맡겼는데 택배기사님이 깜빡하고 안 가져가서 수리예정일이 밀리게 되었다

- 내가 맡긴 제품이 수리가 더 이상 안될 경우 맡긴 제품의 새로운 물품으로 바꿔주는데 물량이 없으면 못 보내줄 때도 있다

- 물량이나 수리하는 제품이 많을 경우 늦어질 수 있다

 

 

3. 결론

대체적으로 후기들을 보면 긍정적인 반응들이 많습니다! 수리가 빠르다, 편했다 등등 다이슨 측에서 수리에 대해서 신경을 쓰는게 보였는데요! 그중에 몇개가 비록 안 좋았다라는 부정적인 반응이었지만 그러한 것을 감안하고도 충분히 수리를 맡길수 있다고 봅니다

 

반응형